본문 바로가기

은손 상품 리뷰

금술잔에 술을 따르다. 황동 미소 금잔



일전에 '아무개 전용' 술잔에 대한 소개를 했었다. (바로가기)


술잔의 정확한 이름은 '황동 미소 금잔'이다.


유기(놋그릇)의 소재인 황동으로 잔을 만들고 황금으로 두툼하게 도금으로 한 술잔이다.



드디어 황금 술잔에 술을 채웠다.



감개가 무량의 순간이었다.


황금소주잔으로 마시면서 몇 가지를 발견한 사실이 있다.


1. 소리가 청명하다.

잔을 부딪히면 유리잔에서는 느낄 수 없는 청명한 소리가 난다.


2. 시원하다.

열전도율이 높아 술잔을 잡을 때마다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이 든다.

위 사진에서 보듯이 술잔에 맺힌 이슬들이 아름답기까지 하다. (^^)


3. 소주가 황금술로 변한다.

금잔에 투명한 소주가 담기니 소주가 금색으로 바뀌었다.



소주를 한잔씩 마실 때마다 술에도 취하고 황금에도 취해 마치 왕이라도 된 기분이 들었다.


내 일상에 큰 위안과 일탈이 되었다.



쇼핑몰: 은손, www.silverhand.co.kr

상품명: 황동 미소 금잔, 황동 미소 은잔 (높이: 48mm, 지름: 47mm)

가격: 77,000원